한국인은 국제 관광객들에게 부인할 수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의 각 계절마다 많은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독특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을의 상쾌하고 시원한 날씨, 낙엽으로 뒤덮인 도로에서 걷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한국은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마법의 경치를 즐기고 싶다면 9 월에서 11 월 사이에 언제든지 한국을 방문하고 잊을 수없는 경험을 할 수있는 장소를 방문하십시오.

1 아산 은행 나무 도로

두 가지 끝없는 나무 라인이 지켜주는 주름진 도로보다 더 많은 것을 말합니다. 잎은 모두 매혹적인 빨간색 또는 따뜻한 노란색으로 변합니다. 아산 은행 나무는 문자 그대로 은행 나무 잎 카펫으로 둘러싸인 긴 길이므로 가을의 전형입니다. 이 도로는이 넓은 파삭 파삭 한 노란 양탄자 때문에 "노란 벽돌 도로"로 묘사됩니다. 크고 오래된 은행 나무 두 줄이 강을 따라 굴곡을 이루는 일종의 터널을 형성합니다. 이 애비뉴는 그림이 그려진 모습뿐만 아니라 완전히 자유롭고 시간 제한이 없기 때문에 사진가를위한 대박입니다. 유일한 단점은이 곳은 일반적으로 여행자들로 붐비 며, 조기에 방문하거나 늦게 지내셔서 풍경을 최대한 즐기고 Instagram 가치있는 사진 촬영을위한 시간을 가질 것을 권장합니다.

도착 방법 :

- 지하철 : 서울역에서 배방역 (서울 지하철 1 호선 요금 : 3,000 원, 시간 : 2.5 시간 소요)에서 하차 한 후 아산 은행 나무 도로로 택시를 이용하십시오.

- KTX 기차 이용시 : 서울역에서 아산역까지 운행 (14,000 원) 후 택시를 타고 아산 은행 나무 도로로 이동하십시오.

2. 남이 섬

이 이름은 확실히 익숙한 여행자, 특히 한국 드라마 애호가 : 나미 아일랜드는 유명한 "겨울 연가"촬영 장소입니다. 한국의 가장 인기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나무의 차선, 한강의 수정 같은 물, 따뜻한 햇빛, 다양한 수상 스포츠 등이 매력입니다. 매 시즌마다이 섬은 관광객을 매료시킵니다. 이 곳은 규모가 작기 때문에 긴장을 풀고 사진을 찍고 돌아 다니며 걸어 다니는 사람들부터 흥미 진진한 활동을하는 사람들까지 모든 종류의 여행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풍경에 색을 더하는 커다란 나무 차선 옆에있는이 섬에는 강가 쪽의 갈대 침대 인 자연 선물이 제공됩니다. 또한 여행자들은 바나나 보트에서 한강 강가에 떠 다니거나, 여유롭게 노를 젓거나, 제트 스키를 타거나해볼 수도 있습니다. 햇빛을 쬐는 물, 부드럽게 부는 바람, 모두 매력적인 파노라마를 만듭니다.

도착 방법 :

- 기차 이용 : 용산역 (서울 지하철 1 호선)에 도착한 후 ITX 기차를 타고 가평역 (요금 : 4,800 원 (약 100,000 VND), 소요 시간 : 60 분)으로 이동합니다. 가평 부두로 이동 한 후 남이섬까지 페리 또는 지 플린을 타세요.

- 버스 : 가평에서 가평 관광 버스를 타고 (요금 : 6,000 원 (120,000 VND))

- 셔틀 버스 : 인사동과 남 데스에서 매일 9시 30 분에 출발하여 오후 4시에 나미에서 돌아 오는 버스를 타십시오. (편도 : 편도 : 15,000 원, 편도 : 7,500 원 .

3. 덕수궁

한국의 역사와 고대 문화에 관심이있는 여행객은 편리하게이 궁전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덕수궁은 서울에서 가장 번화 한 번화가의 교차점에 위치하여 현대적이고 서양식 건물들 가운데 특히 독특합니다. 유명한 석벽 도로에 둘러싸인 궁전의 나머지 구조는 번성하는 조선 왕조를 상기시킵니다. 약 900m 길이의 덕수궁 돌담길은 관광객들과 지역 주민들이 좋아하는 명소가되었습니다. 전설에는 결국 애인이 흩어져서이 보도에서 걸어 다니는 사람이 많아서 많은 커플이 신화와 마주하게됩니다. 가을에는 다양한 거리 음식 트롤리와 함께 눈부신 색채로 가득합니다. 또한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3시 30 분에 열리는 로얄 가드 변화 의식 (Royal Guard Changing ceremony)은 한국 고대 왕실의 풍습을 인상적으로 보여줍니다.

도착 방법 :

- 지하철 : 시청역에서 서울 지하철 1, 2 호선을 타십시오. 1,2 또는 3 번 출구 (운임 : 1,250 원)

- 버스 : 버스 번호를 이용하십시오. 1711, 7016, 7022, 103, 150, 402, 406, 604, N16을 타고 덕수궁 정류장 하차.

주요 뉴스
    나트랑 - 평화로운 해안 도시의 멋진 아름다움
    나트랑 (Nha Trang)은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 도시로 알려져있어 방문 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Khanh 호아 지방에 속한 나트랑 베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일본 음식 톱 10
    초밥은 일본 문화의 일부로 확인되어야합니다. 그들은 식초, 설탕, 소금 및 다양한 재료와 혼합 된 쌀 조각입니다 : 노리 (또는 해초, 그것은 거의 모든 종류의 초밥과 사시미에 나타납니다), 물고기, 야채, 달걀 등등. 따라서 말 그대로 원하는만큼 많은 초밥과 회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초밥은 요리 된 재료를 사용하고 생선회는 날것을 사용합니다. 연어, 연어 알, 오징어 등 신선하고 생선이 들어간 해산물로 사시미는 처음 시도하는 사람들에게 잊을 수없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일반적으로 간장이나 와사비, 무우 조각을 곁들여 먹습니다.
    프랑스에서 가장 매력적인 10 대 목적지
    프랑스는 연간 약 8200 만명의 외국인 관광객이 방문했으며 20 년 이상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프랑스는 정교한 문화, 눈부신 랜드 마크, 절묘한 요리, 고급 와인, 그림 같은 성, 아름다운 시골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프랑스에 한번 여행 할 기회가 있다면, 프랑스의 아름다운 목적지를 따라 10을 체크 - 인 목록에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한국에서 잊지 못할 겨울 여행의 장소
    한국은 다양한 자연 경관과 현대와 역사적인 건축물이 융합 된 운 좋은 나라 중 하나입니다. 아마 그것이 전세계의 관광객들에게 항상 흥미로운 목적지였던 이유 일 것입니다. 한국에는 사계절이 네 차례 있는데, 각각은 비교할 수없는 매력을 선사합니다. 겨울에 한국을 방문한 우리는 눈이 덮힌 곳 전체를보고, 겨울 산들 바람이 우리 재킷을 통해 들어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틀림없이 당신의 마음을 사로 잡을만한 영화 같은 명소를 소개합시다.
    한국의 낭만적 인 가을을위한 유명한 목적지